베트남커피 드셔보셨나요?

 

베트남이 세계2위 커피생산국이며 많은 국민들이 커피를 즐기고 있다고하는데요 그래서 베트남 현지에가서 맛을 보는게 가장 좋을텐데요. 베트남은 가본적이 없어서요.ㅠㅠ 나중에 가보긴해야겠네요.

 

베트남커피를 선물로 받았네요. 아는분이 선물로 보내줬거든요. 몇가지 이름이 있는데 금방 까먹었네요. 위즐커피와 코코넛커피를 맛보게 되었네요. 위즐커피는 족제비커피라고도 하는데요. 박스에 레시피가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있네요. 국내 믹스커피처럼 그냥 타먹으면 되더라구요.

 

맛이 괜찮네요. 개인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것 같긴하네요 ^^

Posted by 산타팝 :